유라토의 잡동사니

제 1화. 부활, 그리고 재도전 본문

Re:제로부터 시작하는 Muesli 진행기

제 1화. 부활, 그리고 재도전

Yurato 2020. 5. 23. 16:55

https://keffred.tistory.com/45

 

뮤즐리의 시작과 마무리......

한국의 서브컬쳐계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 싶었던 뮤즐리는 2017년 11월 한 회의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그리고 지금 2020년 4월의 끝까지 뮤즐리의 팀원들을 열심히 도전하고 노력했습니다. 하지��

keffred.tistory.com

이글을 올린지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? 사실 저 글을 올릴때만 해도 진짜 Muesli는 끝나는줄 알았어요

 

그런데 이게 왠일? 대구대학교측에서 다시 전화가 와서는 DU-MC라는 창업동아리로 선발됬다고 문자가 오더라구요

 

"아니. IC는 떨어트리고 MC로 붙여준다고? 하 참 ㅋㅋ 지원금 100만원 받아서 열심히 뭘 하라는거지?"

라고 어이가 없어하고 있었죠

 

급한데로 다시 팀원들을 소집시켜서 열심히 다시 굴렀습니다. 밤도새면서 사업기획서 다 손보고 열심히 하루하루 공부하면서 일하고...

 

매일매일을 마감과의 전쟁으로 싸우고, 엄청난 서류더미를 처리하고 해치고 나가니

 

그렇게 5월중순이 다되어 가버렸네요

 

이로서 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 소속으로 다시 시작하게 된 뮤즐리는

 

<2020 학생 창업유망팀 300 - 창업도전형> 이라는 국가사업에 나섭니다.

 

U300 지원 목록팀에 버젓이 들어가 있다

매일매일이 고통인 일이 시작되겠지만, 우리 팀원들은 드디어 얻은 기회를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겠죠?

Re:제로부터 시작하는 Muesli 진행기 시작합니다!

"서브컬쳐계의 한줄기 빛이 되기까지 - Muesli"

Comments